2019 초록우산 산타원정대


따뜻한 겨울을 지낼 수 있게 여러분의 소중한 손길이 필요합니다.  
지우의 소원


지우(가명,13세)의 소원은 두 형과 엄마, 지우가 한집에 사는 것입니다.

지우의 집은 단칸방으로 함께 살 공간이 없어 두 명의 형은 부산의 한 아동양육시설에 따로 생활하고 있습니다. 내년이면 고등학교를 졸업하는 큰 형은 시설에서 퇴소해야 하나 네식구가 함께 거주할 공간이 없습니다.

이러한 상황에서 근이영양증을 앓고 있는 지우의 재활치료는 꿈도 꾸지 못합니다.

네 식구가 함께 살 수 있는 집과 더 이상 병이 진행되지 않도록 재활치료를 받고싶은 지우는 오늘도 누워서 형들과 함께 사는 꿈과 재활치료를 받을 수 있기를 간절히 소원합니다.


 
현승이의 꿈


현승이(가명,15세)의 소원은 자기방을 갖는 것입니다.

아버지가 뇌출혈로 갑자기 사망한 후 빚만 남겨진 채 네식구는 화장실 문도 없고 보일러도 고장나 난방이 전혀 되지 않으며, 배수관도 터진 단칸방에 살고 있습니다.

전세임대주택에 선정되었지만 5% 자기부담금이 현승이 가족의 발목을 잡아 이사갈 수도 없습니다.

척추협착증으로 일을 오래 하지 못하는 엄마는 지적장애가 있는 큰 딸과 아직 어린 두 딸을 보며 하루하루 버텨내고 있습니다.

현승이 가족은 오늘도 방 한 칸에 네 식구가 몸을 구겨 넣고 친구들처럼 나만의 방을 갖는 꿈을 꿉니다.

 

 
 

 
성금하신 금액은

위의 두 아이를 포함한 200명의 저소득 가정아동에게 후원됩니다.



 

※ 기부계좌는 '마이페이지 > 기부내역' 을 통해서 다시 확인이 가능합니다.
※ 본 행사는 기부 영수증 발급이 가능함으로 별도 신청 시 기부영수증을 발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.
모집금액 3,000,000원
모집된금액 3,000,000원
남은모집금액 0원